이전, WhatsApp에 사용자가 사용자의 프로필 사진을 공유 할 수 있었습니다. 프로필 사진을 클릭하고 오른쪽 상단에 나타난 공유 버튼을 사용하여 사진을 공유하기만 하면 됩니다. 업데이트 후 공유 단추 옵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 이 업데이트는 베타 사용자가 이미 사용할 수 있으며 곧 일반 WhatsApp 사용자를 위해 출시 될 예정입니다. 프로필 사진 업데이트 외에도 WhatsApp은 iOS 앱의 안정적인 버전에 스티커 알림 기능을 출시했습니다. 이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고 기다릴 수 없는 경우 채팅 기록을 백업하고 WhatsApp을 다시 설치하십시오. iOS 용 WhatsApp에 베타 2.19.50.21 알림 스티커 확장을 지원합니다. 이 기능은 이미 베타 버전의 모든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직장인 Y(34,여성)가 최근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인 `카카오톡`을 삭제했다. 처음에는 카카오를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습관이 있었기 때문에 어색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익숙해지고 있습니다. 그녀는 이른 새벽과 늦은 저녁에 `카톡`소리에서 해방된 느낌이 든다. 게임 초대 경보가 그녀를 화나게했지만, 그녀는 그 사람을 차단 할 수 없습니다, 특히 그가 직장에서 누군가인 경우.

이제 그녀는 매주 금요일 아침에 백화점과 오픈 마켓 광고의 모든 경보에 신경 쓰지 않기 때문에 행복합니다. 내가 모든 에 대해 y`all을 원하는 많은 문제가 있지만 지금은 이 것을 짧게 유지하겠습니다. 통화할 친구를 선택할 때 앱이 완전히 새로운 그룹 채팅을 만들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? 이미 모든 사람과 기존 그룹 채팅이 있는 경우에도 통화에 추가할 사람을 선택하면 새 채팅이 생성됩니다. 그것은 매우 짜증나고 불필요합니다. 또한, 프로필 동영상 오픈 채팅 내에서 재생할 수 있다면 사랑 합니다. 인터페이스는 또한 매우 부드러운 때 내가 채팅에서 스 와이프 하 고 등등. WhatsApp에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여 메시징 플랫폼을 더 나은 만들고있다. 페이스 북 소유의 회사는 이제 최신 안드로이드 베타 업데이트와 아이폰 OS 2.19.60.5에 대한 WhatsApp에 비즈니스 베타에서 다른 사람의 프로필 사진을 저장할 수있는 기능을 제거했다. 그러나 그룹 아이콘은 계속 저장할 수 있습니다. 또한 WhatsApp에는 사용자가 알림 센터에서 직접 스티커를 미리 볼 수있는 또 다른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 이 새로운 미리보기 기능은 iOS용 WhatsApp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나는 카카오톡을 좋아하지만 누군가를 차단하면 더 이상 내 프로필을 볼 수 없기를 바랍니다.

나는 그가 제안했을 때 아무 말도하지 않았고, 이틀 연속 술에 취해 죽음의 위협을 받았다. 나는 그가 아직도 나를 감시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. 고독한 대화방은 많은 익명의 사람들이 모여 특정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텍스트 나 이모티콘을 사용하지 않고 이미지와 통신하는 일종의 개방형 대화방입니다. 즉, 이미지에서만 스토리를 만드는 것입니다. 비슷한 대화방은 한마디도 없이 음식 사진을 교환하는 오픈 채팅방으로 생겨났습니다. 연예인 테마의 인기로 “ 독방 대화방, „유명 인사는 대화방에 자신을 갔다. [10] 대화방에 있는 사람이 사라지는 기능을 만들어 주세요. 누군가를 차단하더라도 내 프로필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. 내 휴대 전화에서 자신의 번호를 삭제 한 후에도 사람이 카카오톡 채팅에 남아 있습니다! 지금은, WhatsApp에 자신의 프로필 그림 `공개`를 유지 여성에 대한 상승 범죄를 중지 프로필 사진 다운로드를 방지하고 있습니다. WhatsApp에이 움직임은 공유하고 여성의 프로필 사진을 다운로드하고 그들을 오용에서 악당을 방지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그러나 디스플레이 사진을 저장하고 공유하는 방법이 항상 있기 때문에 의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. WABetainfo는 사용자가 여전히 자신의 장치의 스크린 샷 캡처 기능을 사용하여 자신의 연락처의 프로필 사진을 저장할 수 있음을 지적했다. 그러나 새로운 변경 사항은 WhatsApp 그룹의 디스플레이 사진에도 적용되지 않습니다. 카카오톡에서 친구를 추가하는 방식이 바뀌면 좋을 것 같은데요. `자동으로 친구 추가`를 선택 해제하거나 친구를 숨길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직장에서도 내 프로필과 다른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불편함을 느끼기 때문에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