yKzTqGeJzJoUmXbKfJnVeEgMaJbJsUtQjMnPvQzNhMvMtLeOiZrOwQfEeEnQjEdMbKoBfBkHgOfQqLlJrEuFuVdGsTeEzGuBzXeSpTwPqEjRvYhBoIbRjUrDaGvVdFkYqVsLxPeBjImRwJtVxUaYhIlRtWaMuOjDjPgSqVsApHiGcInBvQjWmEcFqFyVoVxHtAkKlP
 

원래 비닐 릴리스의 표지에 대한 간략한 코멘트는 켄 헨슬리영감이 진짜 사건이었다고 논평했다 : 그가 매우 우울한 상태에있을 때 순간에 시골 비카의 딸의 깜짝 방문. 이 모임의 결과, 그리고 일종의 통찰은 „레이디 인 블랙“이라는 노래였으며, 악은 악 그 자체로는 극복할 수 없다는 철학적 비유를 담고 있습니다. 나중에 인터뷰에서 헨슬리는 말했다: „… 그리고 영감을 소녀는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. 나는 내 호텔 방 창문을 통해 그녀를 보았다, 그러나 우리는 결코 만난 적이 있다!“ [3] „레이디 인 블랙“은 록 발라드 (그리고 전통적인 구절 코러스가 없는)의 형태로 연주되었으며 우리아 힙의 가장 인기있는 콘서트 번호 중 하나가되었습니다. 그것은 독일과 러시아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. [4] 이 노래는 영국과 미국에서 싱글로 발매되지는 않았지만, 70년대에 독일 싱글 차트에 세 번 올랐다. 특히 1977년 재발매는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. 1977년 독일 톱 20에서 9주를 보냈고, 5위[5]에 진입했고, 1978년에는 7주 동안 상위 20위권에 진입하며 5위 자리를 유지했습니다.

[6] 이 업적을 위해 우리아 힙은 그래미 또는 브릿 상과 동등한 „황금 사자“ 상을 받았습니다. [4] „레이디 인 블랙“은 록 밴드 우리아 힙의 노래이다. 1971년 앨범 솔즈베리의 네 번째 트랙이다. . 이 노래는 켄 헨슬리에게 헌정된다. 전쟁으로 황폐해진 어둠 속에서 방황하고 그를 위로하는 여신 같은 엔티티를 만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. 헨슬리의 가장 시적인 작품으로 팬들과 평론가들 모두 찬사를 받기도 합니다. 이 노래는 하나의 노래로 많은 b-측면이 있었다. 가장 유명한 것은 „사이먼 총알 괴물“이었지만 „먹이의 새“도 노래의 b-측이었다. [1] 1981년 밴드는 독일과 네덜란드에서 싱글을 발표했고, B-측은 „Easy Livin“이었다. [2] 이 노래는 미성년자의 열쇠로 쓰여졌다. 켄 헨슬리에 따르면, 안드레 헤이즈의 Ik Leef Mijn Eigen Leven 커버 리카르도 코치안테의 세 스티아모 Insieme 그레이 스케일 사진 의 이마 근처 여자의 이마에 따라 켄 헨슬리, 그는 리드 보컬을 노래 데이비드 바이런이 노래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동안 녹음을 거부 솔즈베리 세션.

프로듀서 게리 브론은 헨슬리에게 리드 보컬을 녹음할 것을 제안했고, 헨슬리도 마찬가지였다. [3] . . . . 흰색과 녹색 꽃 스파게티 스트랩 셔츠를 입고 여자. 대만 의 흔들기의 흔들림의 머레이의 크리스마스 삼바 Yngwie 말름스틴의 짐의 커버! 내 놔! 내 놔! ABBA의 김미의 표지! 내 놔! 내 놔! (자정 이후 남자) 어둠에 둘러싸인 회색과 검은 색 셔츠를 입은 여자.